HOT 뉴스

우리나라 한방제품의 국가경쟁력은 한방산업지원센터가 책임지겠습니다.

home 커뮤니티HOT 뉴스

대구테크노파크, 도시형소비재산업 '지원 팍팍'
작성자 한방센터 등록일 2020.05.20 11:04:07 조회수 33


http://kms.ttp.org/main.jsp


대구테크노파크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지역 도시형소비재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산업부와 대구시가 지원하는 지역활력프로젝트를 추진한다.


대구테크노파크 한방산업지원센터는 오는 27일까지 뷰티 및 식품산업의 위기극복 및 신(新)시장 진출 확대를 위해 수혜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역활력프로젝트(도시형소비재산업) 사업은 뷰티 및 식품 관련 전‧후방 연관제품(기술) 분야의 중소‧중견기업(본사, 공장, 연구소 등 1개 이상)이 신청 가능하다. 대구지역 관련 기업은 시제품 제작, 신뢰성 평가, 디자인‧브랜드 개발, 국내‧외 프로모션(시장개척), 온‧오프라인 마케팅 지원, 컨설팅 등 다양한 지원프로그램을 수혜 받을 수 있다.


특히 대구시는 “뷰티 및 식품 등 도시형소비재산업은 고부가가치 산업이자 수출유망산업이지만,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지역기업들이 어려운 상황에 직면해 있다. 이번 사업은 단기간에 성과를 볼 수 있는 분야를 지원하고 있으며, 글로벌 신시장 진출 확대를 통한 기업 성장 및 기업 활로 모색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지원희망 기업은 오는 27일까지 해당기관 접수처 이메일 및 우편접수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기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는 053-770-2308로 하면 된다.
 

김영식 기자 / yskim684@hanmail.net


다음글 대구TP '지역활력프로젝트' 추진, 시제품 제작부터 컨설팅까지 지원
이전글 대구경북 주력 산업에 국비 120억 투입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