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뉴스

우리나라 한방제품의 국가경쟁력은 한방산업지원센터가 책임지겠습니다.

home 커뮤니티HOT 뉴스

대구 한방화장품 中 백화점 진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09.01.12 14:23:01 조회수 1491
(대구=연합뉴스) 이재혁 기자 = 대구테크노파크 입주기업인 ㈜튜링겐코리아가 한방화장품으로 중국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9일 대구테크노파크 한방산업지원센터에 따르면 튜링겐코리아는 중국 최대 규모의 한국상품 전문백화점인 선양(瀋陽)시 성보백화점에 매장을 확보, 오는 4월부터 '시앙니(Xiangni)'를 판매할 계획이다. 중국어로 '네가 그리워'란 뜻의 시앙니는 중국인의 체질에 맞게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 등 3가지 종류로 개발된 한방화장품으로 30대 젊은 층을 겨냥하고 있다. 한방산업지원센터는 이 화장품의 효능에 대한 임상평가를 하는 등 해외 마케팅을 지원할 계획이다. 튜링겐코리아는 지난해 한방화장품 단일품목으로 15억원의 매출을 올린 중소기업으로 한방산업지원센터와 공동으로 화상용 거즈, 다이어트식품 등의 개발에 착수하는 등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변준석 한방산업지원센터장은 "지난해 11월 이 업체가 입주한 이후 화장품 임상평가 및 건강보조식품 개발에 협력해 왔는데 연초부터 해외시장 진출에 탄력이 붙고 있다"라고 말했다.
다음글 대구 한방화장품 해외진출 본격화
이전글 '옴니허브' 한약재 이력추적 도입 고품질로 승부(한국경제, 2008.07.17)
 목록